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상담복지지원 다문화 청소년 및 가족 지원을 위한 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 상주시가족센터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상담복지지원 댓글 0건 조회 1,719회 작성일 23-04-28 17:12

본문

경북일보, 내외일보, 케아에스피뉴스, 미디어투데이, 경북신문, 상주미래방송 / 2023.04.27.



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오귀영)는 다문화 청소년 및 가족 지원을 위해 상주시가족센터(센터장 김은정)와 4월 26일(수) 11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다문화 청소년 상담, 교육 등의 서비스 연계, 협력 및 홍보 ▲다양한 가족 유형에 맞는 가족 안정성 및 유대감 증진을 위한 서비스 ▲부모-자녀 간의 문제해결을 위한 부모교육 지원 확대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두 기관은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협력을 바탕으로 상주시에 거주하는 모든 가족의 안정성 강화 및 가족관계 증진에 기여하고, 다문화 청소년의 안정적인 정착과 가족생활을 위해 교육, 상담, 정보제공,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공동 진행 또는 상호 지원함을 목적으로 한다.
오귀영 센터장은“상주시가족센터와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청소년의 다영한 문제에 대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지역의 다문화 청소년과 가족들이 잘 적응해 나갈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